스킵네비게이션

CSR

ESTec은 선진기술과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윤리경영

윤리경영

CSR윤리경영ESTec 행동규범

ESTec 행동규범

에스텍 및 에스텍 자회사(이하 「ESTec」이라고 한다.)는 상호존중과 참여를 바탕으로 주인의식을 가지고 고객을 우선으로 품질과 기술을 최고의 가치기준으로 삼아 생활문화에 공헌하는 음을 창조해 나가는 음향전문기업입니다.

ESTec은 아래와 같은 원칙에 입각하여 국내외를 불문하고 모든 법령, 국제 Rule과 그 정신ㆍ취지 및 기업 윤리를 준수함과 동시에 기업시민으로서의 사회적 양식을 가지고 행동합니다.

ESTec은 기업 가치 향상을 추구하는 경제적 주체로서의 역할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와 세계경제의 발전에도 공헌하는 지속가능하고, 유익한 주체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고객감동 추구)

제 1 조 고객감동을 우선적 가치로 삼아, 시장 요구에 부응하는 사회적으로 유용한 제품을 설계ㆍ개발ㆍ제조 단계에서 품질과 안전성을 충분히 고려하여 생산하고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공정한 거래ㆍ경쟁, 건전한 관계)

제 2 조 공정하게 거래하고 경쟁하며 건전한 관계를 가집니다.

(주주이익 보호)

제 3 조 투명하고 책임있는 경영을 통하여 주주의 권리보호와 투자가치 증대에 최선을 다합니다.

(임직원 존중)

제 4 조 임직원 각자의 인권, 인격, 개성, 능력을 존중하며, 상호 신뢰와 책임을 기초로 하여 자율적이고 안전하게 일할 수 있는 직장 환경을 조성합니다. 또한, 모든 형태의 강제 노동과 법령에 위배되는 아동노동은 하지 않습니다.

(사회 공헌)

제 5 조「좋은 기업시민」으로서 국내외에 관계없이 현지의 문화나 관습을 존중하며 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합니다.

(환경 보전)

제 6 조 환경 보호·보전은 기업의 존재와 활동에 필수요건임을 인식하고 자발적이고 적극적으로 대처합니다.

(경영 Top의 사명)

제 7 조 경영 Top은 본 행동규범의 정신ㆍ취지을 실현하기 위하여 그에 기초하여 방침설정과 목표관리를 실시하고 관계자의 교육을 지원하며 회사전반의 체제를 정비합니다. 사내외 목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이고 회사전반의 Risk 예방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며 기업윤리가 철저히 준수되도록 합니다.

2012년 4월 12일 제정, 2022년 3월 25일 개정

본 규범의 실천지침은 다음의 PDF File을 참고 바랍니다.

ESTec 행동규범 실천지침